롯데ON 플랫폼은 더이상 차별화를 위한 전략 보다는 생존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문제가 더욱 심각한 것으로 보인다. 최근 성과를 보면 대기업이 아니라면 현재까지 살아남아있을 수 있었을까라는 의구심도 들기도 한다. 다시 한번 도약하길 진심으로 바란다. 저자도 롯데ON 플랫폼을 꽤나 사용 해 본 결과 고객의 쇼핑 환경에서의 고객 경험을 방해하는 요소들이 많다. 이러한 부분부터 해결 할 수 있도록 모든 이해관계자들을 모아놓고 고객여정과 이를 토대로 서비스 블루프린터라도 당장 그려보면서 고객의 프로세스의 접점에서의 pain point를 반드시 체크 해 보면 좋겠다. 이는 정말 중요한 과제가 될 것이다. selling point는 다음의 일이다. 전문가로서 롯데on플랫폼에서의 소비자 쇼핑환경을 면밀히 검토하고 failure point를 해결 하지 못한다면 본 사업은 지속하기 쉽지 않을 것이라 보인다.
직접 시켜먹어보고 깔끔한 맛이 괜찮아서 N번째 구매하고 추천하는 국산콩 두유 건강식
https://link.coupang.com/a/coyNNz
이롬 황성주 박사의 국산콩 두유 검은콩 고칼슘, 190ml, 24개 - 두유 | 쿠팡
현재 별점 4.8점, 리뷰 18407개를 가진 이롬 황성주 박사의 국산콩 두유 검은콩 고칼슘, 190ml, 24개!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두유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.
www.coupang.com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'리테일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리테일마케팅]#이커머스 편_SSG.COM (2) | 2025.04.14 |
---|---|
[리테일마케팅]#이커머스 편_네이버 쇼핑 (2) | 2025.03.20 |
[리테일마케팅]#이커머스 편_쿠팡(Coupang) 2탄 (8) | 2025.03.17 |
[리테일마케팅]2025년 유통산업의 올해 키워드는? (넥스트이코노미 발췌) (2) | 2025.03.04 |
[리테일마케팅] 2025년 유통산업의 현황 (0) | 2025.03.04 |